2014년 4월 23일 수요일

다이애퍼크림 / 저도 쓰고 있는 곳입니다

안뇽하세요~^_^

다름이 아니라 요번에 다이애퍼크림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은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다이애퍼크림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31 수잔브라운베비 제품을 만난뒤로 너무 정하게되서 늘 찾게되는데요, 우리 아들램 써가서 새로 구입했어요. ▼ 정보 보러가기(첫 후기)▼ http://blog.naver.com/shjddwjd... 조카를 위한 선물 퓨어가닉 에코 내추럴 퓨어가닉 에코 내추럴 은 유해의심물질 0%, 에코서트 인증 받은 기저귀 발진 으로 기저귀 교체 시 항문 및 엉덩 등 발진나 짓무름... ... 그리고 저는 에바**의 을 용한답니. 천연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기저귀 발진 뿐 아니라 땀띠 등 성난 피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아주 뻑뻑 하지도 않고 아주 묽지 않아서 잘 발려요 톡톡톡 두드려 주면 금새 스며서... ... 저는 아가로션,바디,까지 수잔브**베비로 해결했어요!! ^^ 앙**토 홈페지에 들어가보시면 수잔브**베비 제품을 만나보실수있으세요... 14년도부터 출산 육아용품을 벤트로 주는곳 있네요. 필요하신 예비맘... 다이애퍼크림 추천


쿠팡에 스킨베리 나뛰르 제품 떴길래 궁중비책 파우더도 써가던 마당에 파우더랑 , 오일까지 구매했었죠 그런데 어제 포스팅했던 것 처럼 오일 사용후 호 피부가 뒤집어져서..... 파우더랑... 뽈따시네뷰티끄 | 천연화장품(뽀스) "뽀스 천연화장품, 에 대하여" <사진>뽀스 화장품: . "예민한 피부를 더욱 안전하게 지켜주는 스페셜케어 (Diaper Cream)... ... 신생아때 부터 사용가능한 바디워시,로션,까지 저는 지금까지 쭈욱 용중인데 베비 라인부터 나오보니 순해서 좋더라구요. 튼살과 풋까지 사용중인데 저는 현재까지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앙**토... ... 바디,로션,까지...전 수잔브**베비 라인 정하고 잇답니..ㅋㅋ 아직 출산준비 전시라면 앙**토에서 미쳐 준비하지 못한 출산준비도 해보세요~^^ 앙**토에서 튼살뿐아니라 그밖의 아용품까지 한눈에 볼수있어서... 다이애퍼크림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